부자재테크연구소

부자와 당신의 출발선은 같았다. [부자재테크연구소]

부자와 당신, 출발선은 같았다
2020. 4. 17.

부자와 당신의 출발선은 같았다.

 

 부자가 되기를 꿈꾸는 많은 이들이 존재한다. 나 또한 부자가 되기 위한 꿈을 꾸고 있다. 하지만 부자가 아닌 이상 부자가 되기 위한 방법을 알기란 '하늘의 별따기'라는 사실을 알게 되었다.

 

 

 

 

 

 

 

 

 나는 30대 중반이 된 2020년에서야 수많은 시행착오와 실패를 경험한 뒤 부자가 될 수 있는 현실적인 방법에 대한 많은 것들을 깨닫게 되었다. 이는 부자가 빠르게 되는 방법이 아닌 조금은 느리더라도 보다 정확하고 확실하게 부자가 될 수 있는 것들이다. 고로 내가 실천하고 있는 이 방법들은 많은 직장인과 월급쟁이들이 가깝고도 먼 미래에 부자가 될 수 있는 방법이기도 하다고 자부할 수 있다.

부자와 당신의 출발선은 같았다부자와 당신의 출발선은 같았다

 

 

 나는 현재 부자도 아니고 성공한 사람도 아닌 당신과 같은 월급쟁이로 살아가고 있는 평범한 사람이다. 물론 직업적으로 따지자면 지방 소도시에서 전문직으로 살아가고 있는만큼 남들보다는 월급이 조금은 더 많은 한 청년이다. 이 부분에서 반감을 가지지 않으시길 바란다.

 

 직업을 선택하게 된 계기는 초등학생 때부터 시작된 내 꿈을 향한 열정이었다고 자부할 수 있다. 나도 당신과 마찬가지로 시간을 들여 노동력을 제공하지 않으면 '월급'이라는 개념이 적용되지 않는 월급쟁이에 불과하며, 앞으로 이야기할 모든 것들은 더 큰 소득을 얻어 부자가 되자라는 뜻이 아니다.

 

 

 

 

 

 

 

 

 돈을 좋아하지 않는 사람이 어디있겠냐만은 나는 남들보다 돈에 관심이 많았고, 돈을 많이 벌고 목돈을 빨리 불리고 싶다는 열정과 노력이 대단히 컸다. 나는 부자가 되고 싶다는 단순한 갈망으로 수많은 시행착오와 실패 경험들을 모두 겪고 난 뒤에서야 알게된 깨달음들을 '20대 직장인 초보 시절에 미리 알았더라면 얼마나 좋았을까'라는 생각을 하게 되었다.

 

 

행복한 상상행복한 상상

 

 

 그러다 문득 현 시대를 살아가고 있는 20대 사회초년생에서부터 30대 직장인들에게 내가 깨달은 현실적인 부자가 되기 위해 갖춰야하는 실용적인 방안을 공유해주면 어떨까 생각이 문득 들었다. 더불어 많은 사람들이 내가 값진 경험을 통해 배운 사실들로 인해 풍족한 삶으로 출발할 수 있다면 금상첨화겠다라는 행복한 상상을 하게 되었다.

 

 

 

 

 

 

 

 

 

 부자재테크연구소의 '부자와 당신의 출발선은 같았다'에서 앞으로 이야기할 모든 것들은 당신이 마음만 먹으면 바로 실천할 수 있는 것들이다. 마음이 동요하여 고개를 끄덕이고 행동으로 실행에 옮길 수만 있다면 당신의 삶을 송두리째 바꿔 놓을 수도 있는 것이라 자부한다.

 

 자본주의 사회는 제로섬 게임이 아니다. 따라서 모두가 실천한다면 어느 누구도 낙오자 없이 부를 증식하고 축적할 수 있다. 억만장자, 백만장자가 부자들을 더 큰 부자로 이끌기 위한 디딤돌로서 존재한다면 나는 부자가 되고 싶어하는 열망을 가진 청년들에게 부자의 길로 향하는 올바른 방향이라는 초석을 제공해주고자 한다.

 

 

 

 

 

 

 

 

 

 

 앞으로의 글들에서 내가 실천하고 있는 모든 것들을 공개하도록 하겠다.

 

 

- 부자재테크연구소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