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자재테크연구소

삼성전자 주가 2020년 주식 전망 (삼성전자 배당금, 배당일 일정 통지, 제 51회 정기주주총회)

부자되는 법을 가르쳐 드립니다/부자재테크 연구
2020. 3. 8.

삼성전자 보통주로 주주총회 초청장 받다

 

 

 삼성전자 주식 추천과 함께 2020년 삼성전자 배당, 배당일 및 배당금 정리를 하다보니 오늘 저에게 제 51회 삼성전자 정기주주총회 소집통지서가 날라왔습니다.


삼성전자 보통주 우선주삼성전자 주주총회 참석장



  삼성전자주식을 보유한지 얼마되지는 않았지만, 삼성전자 주식추천을 많이하고 있는 주주로서 오늘은 정말 뜻깊은 날이 아닐까 싶습니다. 삼성전자 주식 전망은 2020년 매우 밝다고 할 수 있습니다.

  

삼성전자 주식삼성전자 주식, 제51기 정기주주총회 소집통지서

 

 

 삼성전자 4분기 배당락일 이전에 주식을 매수한 저는 의결권이 없는 삼성전자 우선주가 아닌 보통주를 매수하였던 터라 2020년 3월 18일에 수원컨벤션센터 3층 컨벤션홀에서 열리는 주주총회에 초청장을 받게 되었으며, 2020년 1분기 배당금과 배당일은 아직 모르지만 주주총회에서 정보를 얻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삼성전자의 2020년 배당일과 배당금, 배당기준일 및 배당락일을 확인하고 싶으신 분들은 위의 링크를 참조해주시면 정확한 정보 얻어보실 수 있습니다.

 

 

2020년 주식 추천, 삼성전자2020년 주식 추천, 삼성전자!

 

 

 2019년 12월 시작된 코로나바이러스의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삼성전자 주식은 견조한 실적 달성을 위해 역량을 집중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으며, 삼성전자 주식추천의 이유가 되는 주주를 위한 주주환원정책을 실천하고자 경영에 임하는 노력을 지속해주었습니다.

 

 

삼성전자출처 : 네이버금융 (삼성전자 재무제표)

 

 

 삼성전자 주식 전망은 2019년 경영으로 인해 실적은 영업이익 약 218조원을 얻었으나, 향후 5차산업에서 기대되는 반도체 디스플레이 사업의 확대로 인해 영업이익은 꾸준한 상승 여파를 이어갈 것으로 생각됩니다.

 

삼성전자 반도체삼성전자 반도체 산업

 

 

 삼성전자 반도체 산업은 3세대 10나노급의 DRAM 공급 외에도 EUV 나노 공정 등 초격차 기술혁신을 지속하고 있으며, 1억화소의 이미지 센서 출시 등 차별화된 우량 제품 판매를 지속하고 있어 너무나도 든든한 나의 노후를 위한 삼성전자 주식입니다.

 

 

삼성전자 폴드블 폰삼성전자 폴더블 폰 (Z플립)

 

 

 최근에는 삼성전자 Z플립 한정판 에디션으로 소위 말하는 폴더븐 폰이라는 새로운 미래 혁명의 시장을 개척하였으며, QLED를 넘어선 럭셔리 브랜드에서도 우선권을 선점해가는 독점적 삼성전자 주식 추천 기업으로서의 큰 면모를 보여주어 회사의 주인으로서 열심히 일해주는 삼성전자가 그저 고마울 따름입니다. 삼성전자 주가도 기업가치에 따라 지속적을 우상향하겠죠?

 

 

5G 네트워크삼성전자 5G 네트워크 사업

 

 

 네트워크 사업은 세계 최초의 5G 상용화 시장을 위해 차세대 통신 시장을 선도하고 있으며, 브랜드 가치 또한 역사상 최고 가치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2019년 삼성전자 배당금으로 지급된 분기별 배당을 포함한다면 1주당 배당금은 삼성전자 보통주 배당금이 1,416원, 삼성전자 우선주 배당금이 1,417원으로 은행 이율보다 훨씬 높은 배당금을 지급해주고 있습니다. 저는 복리의 마법을 실천하고자 장기적으로 삼성전자 주식 추천 이유의 주주 중시 경영을 지속하는 삼성전자 주가 전망을 믿고 적금 넣듯이 향후 10~20년 꾸준히 삼성전자우 주식수를 늘려 지분을 확보할 생각에 있습니다.

 

삼성전자 주가 전망삼성전자 주가 전망

 

 

 진정 삼성전자 주가 전망이 밝은 것은 주주를 위한 경영으로 투자자금이 늘어나고, 투자자금으로 다시 회사의 제품 역량을 최우선 상태로 개선할 수 있는 선순환이 진행되고 있는 것으로 생각됩니다.

 

 

 2020년 삼성전자 주가 전망 또한 총 5가지의 기준에서 강점을 드러내고 있으며, 이는 위의 링크에서도 자세히 설명드렸듯이 2022년까지 지속적으로 강점이 효력을 발휘할 것으로 생각됩니다. 나와 같이 성장할 수 있는 우량한 기업이 삼성주식 말고도 또 존재할까요? 주식 전망이 매우 밝다고 할 수 있습니다.

 

 

세계적 기업 삼성전자세계적 글로벌기업, 삼성전자

 

 

 저는 데이터 혁신 기술, 그리고 네트워크망 개설, 5G시장 선도, AI 인공지능 시스템에서의 반도체 시장 모두 강점을 가지고 있는 삼성전자의 주식을 주변 사람 모두에게도 추천드리고 있습니다.

 








 

 마켓타이밍을 잡아 주식을 사고 팔고하여 매매차익을 얻는 데이트레이딩이 아닌 장기적 관점으로 삼성전자우 삼성전자 주식 주가에 접근을 한다면 분명 등고등락이 있기는 하겠지만 장기적으로 우상향 할 수 있는 믿음직한 주식, 삼성전자 주식 전망이라는 점입니다. 현재 코로나바이러스의 여파로 S20 폰의 공급 차질이 생기고 있기는 하지만, 그 외 AI 칩, 폴더블 폰, QD 디스플레이 등 상당한 잠재력을 가지고 있는 기업이라는 점에서 우리 주주는 삼성전자 주식 전망을 믿고 지켜볼 필요가 있을 것 같습니다.

 

 

 

 

 50년의 역사를 쓰고 있는 2020년 삼성전자 주가는 향후 100년, 200년 가치있는 우량기업으로 제 곁에 남아있기를 진심으로 응원하겠습니다. 하락장 주식이 현재 좋은 흐름은 아니지만 삼성전자 주식투자 전망이 밝은 삼성전자 주식이 주주와 혁신 성과를 나누고 의미있는 가치를 창출하기 위한 노력을 진정성 있게 해주기를 진심으로 바래봅니다.

 

 

함께갑시다 삼성전자함께 갑시다, 삼성전자!

 

 

함께 갑시다! 삼성전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