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자재테크연구소

삼성전자주식 재테크 추천, 회사의 주인이 되어 돈의 노예에서 탈출하자 [장기투자 부자마인드]

부자되는 법을 가르쳐 드립니다/부자마인드 연구
2020. 3. 8.

주식 재테크

 

 삼성전자주식 재테크 추천되는 이유에 대해 오늘은 함께 살펴보도록 하고, 삼성전자 주가 장기투자시 가져야 하는 투자철학에 대해 배워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주식 재테크주식 재테크에 있어서의 부자 마인드

 

 

 즉, 주식 재테크 추천에서의 부자마인드가 어떤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부자들은 주식이라는 훌륭한 주식 재테크 추천 수단을 이용하여 돈이 돈을 벌어들이는 자본주의 사회의 이점을 명확히 파악하여 부를 증식시키고 있습니다. 하지만 저와 이 글을 읽는 대다수의 사람들은 아직까지 이를 깨닫지 못하고 있는게 현실이죠. 

 

 

자본주의자본주의 (Capitalism)

 

 

 오늘은 저와 여러분들이 살아가고 있는 자본주의 시대에서 부자들이 어떻게 부를 증식시키고 있는지 설명을 드리고 함께 깨우쳐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다소 지루하고 재미가 없을지 몰라도 제가 30대 중반인 지금 삼성전자 주식 장기투자를 깨닳게 된 부분들을 저보다 하루라도 빨리 깨우치셔서 부자가 되기 위한 행동을 시작했으면 하는 바램에서 알려드리므로 꼭! 정독을 하셔서 저처럼 미련하게가 아니라 현명하게 부자가 빠르게 될 수 있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이 글을 읽는 몇 분의 시간이 결코 헛되지 않으리라 장담드립니다.

 

 

 

 

 

 

 

 

 

 

 

부익부 빈익빈

 

 

부익부 빈익빈부익부 빈익빈

 

 

 

 국어사전을 찾아보면 부익부빈익빈은 재산이 많은 사람일수록 더 큰 부자가 되고, 가난한 사람일수록 더욱 더 가난하게 된다라는 뜻을 말합니다. 이것은 자명히 지금 대한민국이 처해있는 상황과도 같습니다. 정부에서는 사회약자층에 물자나 구호품으로 사회 양극화를 막으려고 애써 노력하고 있지만, 이는 결국 속도를 늦출 뿐 부익부빈익빈은 점점 더 시대가 흐를수록 심해지고 있습니다.

 

 

 

 

 

 

 

 

 

 

 돈, 자본주의, 금융에 대해 대한민국이라는 사회가 어떻게 흘러가고 있는지 이제 갓 이해하기 시작한 후로는 너무 늦게 이 사실을 깨달았다는 뒤늦은 안타까움과 함께 이제라도 알게되어 부자들의 반열에 합세하고자 뭐라도 하려고 노력하기 시작했다라는 안도감이 교차하고 있는 시점인 것 같습니다.

 

 

 

 저는 현재 가치가 탄탄한 우량기업, 삼성전자 주식 주가 전망이 밝아 삼성전자 주주로서 주식 장기투자를 시작하였습니다. 제가 하는 삼성전자 주식 장기투자, 현재 하락장 분할매수 이유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으신 분들은 위의 링크 글들을 참조해주시면 도움이 되실 것으로 생각됩니다.

 

 

 

 

 

 

 

 

 

 

 

자본주의의 핵심은 '돈'이다

 

자본주의 핵심자본주의의 핵심은 돈(자본)이다.

 

 

 

 1950~1970년대에 태어나 대한민국에서 살아온 부모님의 세대는 열심히 노력하고 공부를 잘하면 소위 말하는 엘리트 계층으로 편입이 되어 부자의 반열에 오를 수 있었던 시대였습니다. 이때는 열심히 하면 성공할 수 있는 시대였죠.

 

 하지만 자본주의 시대를 개척해 온 부모님의 세대와는 달리 현재 2020년대는 이미 부자와 서민계층이 결정되어져 있는 시대라고 봐도 무방할 정도로 돈이 많은 사람은 더 쉽게 부를 성취해내는 반면, 돈이 없는 자는 점점 더 가난해질 수 밖에 없는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즉, 현대 사회에서는 공부를 못해도 '돈'만 있다면 창업, 교육, 사업, 취업 등으로 성공할 기회가 풍부하게 제공되어지는 반면 공부를 잘한다고 해도 '돈'이 없는 경우 성공하기가 하늘의 별따기인 시대라는 말과도 일맥상통합니다. 그렇다면 부자도 아니고, 그렇다고 자본이 많지도 않은 저와 여러분은 어떻게 부자의 반열에 같이 동행할 수 있을까요? 저의 정답은 가치가 우량한 기업, 삼성전자 주식 전망이 밝은 기업에 장기투자입니다.

 

 

 

열심히 공부해서 좋은 직장에 취업해야 성공하는 시대는 지났다.

 

 

공부공부 열심히 해서 성공하는 시대는 지났다.

 

 

 

 우리는 유치원에서부터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를 거쳐 대학교를 졸업하기까지 늘 습관처럼 '공부 열심히 해라', '안정적인 직장에 취업해라'라는 말을 듣고 자랐으며, 학교를 마치면 학원으로 직행하고 해가 지고 새벽이 다 되어서야 잠을 자는 하루종일 공부, 공부하는 세상을 살아왔습니다.

 

 

엘리트엘리트 계층 (의사, 판사, 변호사 등 전문직)

 

 

 물론 공부를 열심히 하고 의사, 변호사, 판사와 같은 소위 말하는 전문직으로 나아간 사람들의 경우 일반 직장인에 비해 자산을 빨리 증식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만, 대다수의 사람들은 대기업, 중소기업에 취직하여 일의 노예로 전락하여 월급만을 바라보고 사는 존재로 전락해버렸습니다.

 

 

 

 

 

 

 

 

 

 뼈빠지게 일해도 나가는 지출을 제하고 나면 월급에서 남는 부분이 많이 없습니다. 이렇게 남은 작은 금액은 아끼고 저축하여 조금씩 모으고 있지만 미래에 그리 큰 도움이 될 것 같지 않죠. 이게 과연 부모님과 자식들이 바라던 안정적인 직장에서의 성공일까요? 저는 이런 부분에서의 궁금증과 그에 대한 깨달음으로 삼성전자주식 추천 재테크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돈이 많은 회사에의 투자는 돈을 더 많이 벌어들인다.

 

주식에 대한 이해부자들의 관점에서 자본주의를 생각한다면 부자가 될 수 있다.

 

 자본주의 사회에서는 돈이 많으면 돈을 더 많이 벌 수 있는 핵심적인 특징이 있습니다.

 

 

 

 

 

 

 

 

 

 

 

 즉, 부자는 그 부를 이용하여 자산을 잃지 않고 불려나가는 수단으로 잘 활용하지만, 돈이 없는 서민들은 부자들이 하는 행동이나 마인드를 전혀 이해하지 못하고 방법도 모른 채 없는 돈을 조금씩 조금씩 부자들에게 가져다 바치게 됩니다.

 

뉴스출처 : 네이버뉴스 (갤럭시 z플립)

 

 

 전적인 예를 한번 들어보자면 최근 삼성전자 주식에서 출시한 갤럭시Z 플립은 인터넷에서 밤 12시에 한정수량을 판매하였는데 200만원대의 금액인데도 불구하고 단 30초도 안되어 완판되었으며, 서버가 다운되어 클릭 한번 제대로 못해본 사람들이 많았다고 합니다. 이를 보고 무슨 생각이 드시나요? Z 플립을 구매한 사람이 부러우신가요? 아니면 시기심이 나시나요?

 

 

부자부자들은 기업의 노예가 되지 않고 기기꺼이 업의 주인이 되는 길을 택한다.

 

 

 

 

 이는 삼성전자주식회사의 Z 플립이라는 소비재를 비싼 가격임에도 덜컥 구매해버리는 전형적인 서민들의 관점입니다. 부자들은 삼성전자의 출시한 제품이 성공적이다라는 생각이 들면 Z플립이라는 상품을 출시한 삼성전자 투자 전망을 보고 삼성전자 기업의 주인이 되고자 회사의 주식을 구매합니다.

 

 

 

 

 

 

 

 

 

 

 

 삼성전자 주식회사가 제품 판매로 이익을 내면 그 이익금은 삼성전자 배당금의 형태로 자연스레 회사의 주인인 나에게 가치가 돌아오게 되며, 회사가 돈을 잘 벌이면 회사 가치 또한 상승하여 삼성전자 주가도 덩달아 상승하게 됩니다. 즉, 삼성전자 주식을 보유한 부자는 회사 가치의 상승으로 인한 삼성전자우 주가상승과 더불어 삼성전자 배당금으로 인해 투자한 자산이 더욱 더 큰 부를 형성하게 되는 것입니다.

 

 

제 블로그는...제 블로그는....

 

 

 저는 2020년이 되어서야 이런 깊은 깨달음을 얻고, 선견지명을 가지시고 많은 실패를 경험한 투자의 대가들인 워렌버핏, 레이달리오, 존리대표님, 피터린치, 앙드레코스톨라니 등의 책들을 통해 부자가 되기 위한 반열에 끼여들고자 많은 노력을 행하고 있는 중입니다. 제 블로그는 저와 함께 이런 깨달음으로 평생 노예가 아닌 돈이 돈을 벌 수 있는 부자의 반열에 들기 위한 여러가지 재테크 수단들과 방안에 대해 연구하고 공유하는 목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여러분들도 기업의 제품을 사고 그 기업에 취직하여 노동을 제공하는 노예가 아니라 회사의 주식 구매로 회사의 주인이 되어 큰 부를 이루시기를 진심으로 바래봅니다. 저처럼 대한민국에서 가장 우량한 기업, 1위 시가총액을 가진 현금흐름이 아주 원활한 삼성전자 주식 매수도 고려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