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자재테크연구소

삼성전자주식 장기투자 주가폭락, 주가하락 감사합니다! (부자되는 투자철학 및 재테크 마인드 실천합시다)

부자되는 법을 가르쳐 드립니다/부자마인드 연구
2020. 3. 10.

 삼성전자나 삼성전자우 주식을 저처럼 장기투자하기로 결심하고 재테크로서 행동하고 계신 분들이 많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주식시장의 불황, 즉 주가가 폭락하는 하락장이 지속되고 있는 현재 삼성전자, 삼성전자우 2020년 주가 전망이 어떤지 불안한 마음에 인터넷 검색을 하고 계신 수많은 투자자들과 함께 오늘은 부자들의 투자 마인드를 되새겨 그들의 투자철학을 활용하여 이 상황을 좋은 기회로 사용할 수 있었으면 하는 마음에 이 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주식경제 위기는 부자들이 자산을 증식시키고 큰 부를 얻는 큰 기회이다.

 

 

경제 위기도 삼성전자의 기업 가치는 변화시키지 못한다

 

 

 

 

 

 

 

 

 

 

 

 저는 현명한 투자자들의 책을 접하며 이 분들이 생각하는 바와 똑같이 생각하는 연습을 하고 있습니다. 지금도 완벽하지는 않지만 계속적인 공부와 투자철학을 되새기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 결과 저는 삼성전자 주식을 나의 미래를 위한 투자로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여러분은 금리와 경제의 미래 방향 또는 주식시장을 예측할 수 있다라고 생각하시나요? 투자의 대가들에 따르면 이 세상 어느 누구도 언제 경제 호황이 올지 혹은 불황이 닥칠지, 주가가 오를지 내릴지 예측할 수 없다라고 말합니다.

 

 

4차산업2020년 5G, 인공지능, 반도체 시장을 선도하는 삼성전자

 

 

 뉴스에서는 항상 위기나 걱정거리에 대해 대대적으로 말하며, 단기트레이딩이나 공매도, 선물, 풋옵션 등을 주로 즐기는 투기자가 많은 국내 주식시장의 경우 심리에 예민하게 반응하는 특성상 주식의 흐름이 요동치게 됩니다. 이럴때일수록 현명한 투자자는 주가가 아닌 실제로 투자할 회사의 실제 가치가 어떤지에 집중하는 방식을 택합니다. 주식시장의 방향이 상승이든 하락이든 기업의 실질 가치인 펀더멘털은 변하지 않는 것이니깐요.

 

 

 

 

 

 

 

 

 

 

 

 

경제불황, 악재로 인한 주가폭락/하락은 기회다

 

주가하락나스닥지수 폭락

 

 

 미국 나스닥지수와 국내 코스피지수가 연일 3~4% 이상의 하락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현명한 투자자이자 투자의 대가들은 폭락장도 준비가 되어 있다면 성공할 수 있다라는 사실을 직접 보여주고 있습니다. 워렌버핏은 세계적 금융위기 시기에 질레트, 코카콜라와 같은 기업가치가 견고한 기업의 주식을 아주 싼 가격에 사들여 30~40배의 주가 수익을 얻었으며, 피터 린치 또한 1990년대 블랙먼데이 시기에 우량한 기업을 싼 가격으로 사들여 향후 수만배의 고수익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악재는 기회다주가 폭락은 기업가치가 견고한 주식을 싸게 매수할 절호의 기회이다.

 

 

 즉, 현명한 투자자에게는 경제 위기는 공포에 빠져 폭풍우에서 달아나고 있는 투자자들이 파는 값싼 주식을 많이 살 수 있는 아주 좋은 기회라는 것이 그들의 주장입니다.

 

 

 

 

 

 

 

 

 

 

 

 

 

 

 

 하늘이 무너진다고 주식을 팔지 마십시요. 경제 악재 때문에 대한민국이 망한다면 결국 주식을 하지 않는 사람이나 주식을 하는 사람이나 모두 망하게 되어 있습니다. 대부분의 삼성전자 주식 투자자들이 저와 마찬가지로 지금 이시기에 손실을 입고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이는 언젠가는 해결될 악재입니다. 현명한 투자자들처럼 생각하고 행동할 수 있다면 우리 모두는 장차 삼성전자 기업의 내재가치와 성장성으로 큰 부와 자산을 쌓을 수 있을 것입니다.

 

 

삼성전자와 대한민국대한민국 1등 기업, 삼성전자

 

 

 

 

 

 이럴 때일수록 개인 투자자는 투기성 주식 추천 종목에 매달릴 것이 아니라 기업가치가 가장 견고한 대한민국 1위 기업 삼성전자에 집중해야 합니다.

 

 

 

 

 

 

 

 

 

 

 

'시간'은 주식시장의 성공 열쇠이다

 

 

시간시간은 복리의 마법이자, 개인투자자를 부자로 만들어줄 열쇠이다.

 

 

 

 가치투자의 대가, 벤저민 그레이엄은 우량한 회사의 주식을 보유했을 때 시간은 투자자의 편이며, 주식투자에서 성공을 결정하는 것은 머리가 아니라 끈기라고 말합니다. 즉, 경제 전망을 분석하고 마켓타이밍으로 단기간의 수익을 얻는 방법이 아니라 기업의 내재가치를 분석하고 성장성이 큰 기업에 투자한다면 시장상황을 떠나 장기 투자시 분명 큰 자산 가치를 얻을 수 있다라고 말합니다.

 

 

장기투자견고한 기업에의 장기투자는 성공의 열쇠이다.

 

 여러분들과 저와 같은 개인투자자는 우수한 회사, 대한민국 코스피시장 시총1위 기업이자 현금흐름이 가장 원활한 1등 기업, 삼성전자 주식을 보유했을 때 2020년뿐만 아니라 중장기적으로 우상향하는 삼성전자 주가로 인해 큰 수익을 얻을 수 있을 것이라 장담드립니다.

 

 

 

 

 누구나 현재와 같이 주식시장에 들어올 땐 장기투자 계획을 세우지만, 주가가 떨어지면 공포에 휩싸여 처음에 세운 원칙을 잊어버리기 마련입니다. 이럴 때일수록 삼성전자 주주인 우리는 삼성전자 배당, 배당금, 배당기준일, 배당락일만 신경쓸 게 아니라 미래가치가 현재가치보다 더 높은 삼성전자의 싼 주식을 분할하여 매수해야 하는 시기라 할 수 있습니다.

 

 

 

 

 

 

 

 

 

 

 

 

 

 위대한 기업 삼성전자 주식이라면 주식시장의 조정 때 30~40% 떨어지더라도 다음 강세장이 오게 되면 그 어떤 종목보다 크게 오를 것입니다. 따라서 삼성전자의 주가폭락이나 주가하락을 환영하여 받아들이시고, 즐거운 마음으로 투자할 수 있는 마음가짐을 가져 우리모두 부자가 될 수 있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