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자재테크연구소

삼성전자주식 전망, 장기투자시 지녀야 할 하락장 투자철학 및 원칙 배워봅시다

부자되는 법을 가르쳐 드립니다/부자마인드 연구
2020. 3. 14.

 삼성전자 주가 전망 2020년이 밝지만 코스피시장 폭락 삼성전자주가 하락으로 인해 사이드카, 서킷브레이커(서킷브레이크) 발동 후 시장이 겨우 1,700선을 지키며 장이 마감되었습니다. 오늘은 삼성전자주식 초보 투자자들이 하락장에서 승리하기 위해 반드시 지키고 마음속에 새겨놓아야 할 투자철학과 투자마인드에 대해 공부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삼성전자주식하락장에서는 올바른 투자철학만이 나의 자산을 지켜준다.

 

 

 

내 자산을 지킬 안전 투자처는 어디?

 

안전한 재테크 방법내 자산을 지킬 안전한 투자 재테크는?

 

 삼성전자주식 2020년 전망을 보고 투자하고 있는 개인투자자의 입장에서는 삼성전자우 삼성전자 주식을 팔고 경제위기 주식 추천종목을 찾거나 삼성전자주식 가격이 하락함을 보고 손절매 후 다른 재테크 방법으로 옮겨가야하나 고민을 하시는 분들이 많으신 것으로 생각됩니다.

 

 

 

 

 

 

 

 

 

 

 또한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한 세계적인 공황 상태와 극도의 공포 불안심리로 인해 1달러 환율, 주식, 부동산, 블록체인(비트코인 등), 금테크, 달러투자, 은행 예적금, 국채, 회사채 중 소중한 나의 자본을 지키기 위해 추천되는 재테크가 무엇인지에 대해 촉각을 곤두세우고 계신 분들도 많으신 것으로 압니다.

 

 

삼성전자삼성전자주식 2020년 전망은 매우 밝다.

 

 

 오늘은 세계적인 증시 폭락과 개인투자자들의 불안한 마음에도 불구하고 경제 위기 상황에서 왜 삼성전자 주식을 장기투자하는 것이 추천 주식 재테크 방법인지에 대해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삼성전자에 대한 자세한 이야기가 궁금하시다면 위의 링크를 읽어보시면 많은 도움이 되실 것 같습니다.

 

 

 

 

 

 

 

 

 

주식시장에 대한 잘못된 시선 (Feat. 삼성전자주식)

 

삼성전자주가하락은 삼성전자 기업가치의 변화가 아닌 외부 악재로 인한 전체 시장의 하락이다.

 

 

 현재 삼성전자우 삼성전자주식을 보유하고 있는 투자자들은 기관과 외국인의 연일 매도세, 경제위기에 대한 각종 언론에서의 공포심 조장, 코스피 코스닥의 사이드카 및 서킷브레이커 발동 등으로 폭락하고 있는 삼성전자 주가와 현재 마이너스가 된 주식투자자금으로 인해 마음이 불안하신가요? 이는 잘못된 시선과 투자철학을 가지고 있다는 증거입니다.

 

 

 

 

 

 

 

 

 

 투자의 귀재, 워렌버핏의 책에서는 '대부분의 사람이 부자가 되지 못하는 이유는 너무 빨리 부자가 되려고 하기 때문이다.'라고 말하였습니다. 즉, 국내 주식투자자들의 대부분은 행동에 대한 빠른 결과를 얻고자 하는 사람의 본성과 대한민국의 빨리빨리 문화의 습성 때문에 '매매를 통한 시세차익(주식 기술적분석에 의한 단타, 스윙 등), 2020년 삼성전자 주식 배당기준일에만 보유하고 주식을 매도하는 배당금(분배금) 투기 등의 소위 도박성 짙은 시선으로 주식시장을 바라보고 있습니다.

 

 

주식은 도박이 아니다.주식은 도박이 아니다.

 

 

 

 

 즉, 현재 삼성전자 삼성전자우 주식을 가지고 있는 개인투자자들의 마음이 불안하다는 것은 단기적으로 2020년 삼성전자 주식 전망이 5G, 4차산업, 인공지능(AI), 폴더블폰, 반도체산업 등의 성장을 할 것이기 때문에 주식을 매입하였는데 예기치 못하게 주가가 폭락하고 있기 때문이거나, 최근 주식시장의 폭락을 기회삼아 조만간 삼성전자 주식 가격이 오르겠다는 추측으로 단기적 안목과 함께 도박(배팅)으로 삼성전자 주주가 되었는데 자꾸 주식가격이 하락하고 있기 때문일 것입니다.

 

 

주식 투기주식시장을 도박과 베팅으로 접근한다면 장기적으로 큰 손해를 입을 수 있다.

 

 현재의 하락과 폭락하고 있는 주식시장 때문에 마음이 불안하다면 건전한 투자를 위함이 아닌 위험한 짙은 투기성 자본으로 베팅과 도박을 하고 있는 것이라고 요약정리할 수 있습니다.

 

 

 

 

 

 

 

 

 

 

삼성전자주식의 올바른 투자철학 : '장기투자'

 

삼성전자 주식 장기투자주식시장의 성패는 본인이 어떻게 주식시장을 바라보느냐에 달려있다.

 

 개인투자자가 주식시장에서 손해를 입지 않고 기관과 외국인, 큰손들을 피해 반드시 승리할 수 있는 비법은 단 하나, '장기투자' 밖에 없다고 감히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주식시장은 투자자들의 심리에 매우 예민하게 반응하며, 단기적으로 경제, 사회, 문화, 정치 등에서 발생하는 사건이나 말 한마디에 따라  주가는 요동치게 되어 있는 시스템을 가지고 있습니다.

 

주식투자 마인드잘못된 방식의 주식투자 접근은 장차 큰 손해를 입힌다.

 

 

 이런 환경에서 정보력에서도 빠르지 않고, 자본력도 뒷받침되지 않는 소위 개미로 불리는 개인투자자가 직감적으로 큰 돈을 벌고자 하는 요행으로 주식에 접근을 했다가는 하루종일 등고등락을 반복하는 주식시장의 노예로 전락하여 지금 당장은 큰 수익을 얻을지 몰라도 결국에는 더 큰 손해를 입고 주식시장을 떠나는 씁쓸한 경험을 하게 되실 겁니다.

 

 

 

 

 

 

 

 

 

왜 삼성전자 장기투자인가?

 

왜 삼성전자인가왜 삼성전자인가?

 

 

 삼성전자는 반 백년의 역사를 가진 기업이자 코스피시장을 이끌어가고 있는 시가총액 1위 대한민국의 기업입니다. 또한 삼성전자 기업은 세계 글로벌기업의 선두주자가 되어가고 있는 가치 우량기업이며, 애플, 인텔 등의 세계적 회사와 어깨를 견주고 있지만 아직은 국내 증권시장을 도박성으로 접근하는 수많은 투자자들에 의해 삼성 주식 가격은 타 글로벌기업에 준해 심하게 저평가되어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삼성전자라는 기업은 잘 알지 못하더라도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라도 삼성전자 주식기업의 기업가치가 점점 더 우상향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을 겁니다. 즉, 기업의 가치는 곧 주식가격으로 결정되는 것이기에, 삼성전자 주가 전망 또한 장기적으로 본다면 지금보다 삼성전자 10년 후 주가, 20년 후 주가가 더 성장을 하리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코스피시장이 하락하고 있는 현재 삼성전자주식 투자를 하고 있는 여러분은 어떤 자세로 임해야할까요?

 

 

 

 

 

 

 

 

삼성전자주식 : 하락장에 임하는 자세

 

 

삼성전자 투자하락장에서 가치가 튼튼한 삼성전자에의 투자는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우량기업의 주주가 될 수 있는 기회이다.

 

 

 가치가 견고한 우량기업 삼성전자의 주가가 하락하는 이유가 언젠가는 해결이 될 외부요인인 유가폭락, 코로나바이러스 등의 요인으로 인해 폭락하고 있다면 삼성전자 주식을 장기적인 관점에서 바라보는 투자자는 어떻게 행동해야 할까요?

 

 

 삼성전자 주가 단기적 전망이 하락중이여 음봉이 보인다면 제대로된 투자마인드와 투자철학을 지닌 개인투자자라면 기업가치가 탄탄한 삼성전자 주식을 더 싼 가격에 더 많이 살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 여겨 기쁜 마음으로 삼성전자 주식수를 확보하는데 의미를 둘 것입니다.

 

 

시간과 복리의 마법견고한 기업 삼성전자에의 투자는 시간이 경과됨에 따라 더욱 빛난다.

 

 즉, 10년 후 삼성전자 주가가 어느정도 상승하던지에 상관없이 복리의 마법눈덩이효과(스노우볼효과)를 누리려면 '시간'이라는 개념이 절대적으로 요한데, 준비된 개인투자자의 경우 이런 위기를 기회삼아 부자가 되기 위한 현명한 투자를 실시하고자 할 것입니다.

 

 

 

 

 

 

 

 

 

 당장의 주가 하락이 있지만 나만 손해보고 있는게 아니라 주식시장에 몸담고 있는 모든 개인투자자가 다함께 고통을 받고 있다는 생각을 가지고, 조급증을 버린 후 기쁜 마음으로 여유로운 투자를 즐기신다면 1년, 2년 후에 오늘날의 결정이 옳은 결정을 한 것임을 기필코 아시게 될 겁니다.

 

 

밝은 미래밝은 미래를 위한 장기투자

 

 

 제 블로그를 방문해주시고 제 글을 읽어주시는 모든 개인투자자들 모두 근시안적인 사고에서 벗어나 장기적인 관점으로 삼성전자 주식에 투자하셔서 장차 저와 함께 큰 부를 쌓아나가시기를 진심으로 바라겠습니다. 투자란 내일의 나에게 선물을 보내는 행동이라는 점을 말씀드리며 오늘 글은 이만 마무리하겠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