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자재테크연구소

삼성전자 배당기준일, 2020년 삼성전자 분기 배당일, 배당락일 및 삼성전자우 배당금 알려드립니다.

부자되는 법을 가르쳐 드립니다/부자재테크 연구
2020. 3. 27.

 삼성전자 삼성전자우 차이가 있지만 삼성전자 주가 전망을 밝게 보고 하락 폭락장 현재 장기투자를 결심한 분들이 궁금해하실 삼성전자 배당기준일, 분기배당일과 배당락일 및 배당금에 대해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삼성전자 주식 배당2020년 삼성전자 주식의 배당에 관한 정보를 알아보자.

 

삼성전자 배당기준일

 

 삼성전자주식은 저와 같이 노후생활자금을 위한 주식 장기투자 목적 추천종목으로 가지고 있는 분들이 많으실 것으로 생각됩니다. 그렇다면 오늘은 삼성전자 주식 배당기준일에 대해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삼성전자 주식은 분기 배당을 하는 보기 드문 국내 우량기업 10종목 중 1위 기업입니다. 예를 들어 최근 주가 반토막이 난 현대차 주식의 경우 고배당 주식종목, 우량기업에 속하기는 하지만 현대차우, 현대차3우B, 현대차2우B의 3가지 보통주 외 우량주는 연간배당을 지급하는 주식입니다.

 

 

삼성전자주식코스피 우량기업 10종목 중 1위, 삼성전자

 

 반면 삼성전자 주식은 2020년 1분기, 2분기, 3분기, 4분기의 총 4회 배당일 배당금을 지급하여 주주들에게 분기 배당 지급을 받아볼 수 있도록 제도화했다는 점이 삼성전자 주식 주주들에게는 하나의 큰 장점이 될 것이라 생각됩니다.

 

 

 

 

 

 

 그렇다면 함께 표를 통해서 2020년 삼성전자 배당기준일 1분기부터 4분기까지 살펴보도록 합시다.

 

 

삼성전자 주식 배당기준일2020년 삼성전자 배당기준일

 

 

 삼성전자 주식의 2020년 1분기 배당기준일은 3월 31일 화요일이며, 2분기 배당기준일은 6월 30일 화요일, 3분기 삼성전자우 배당기준은 9월 29일 화요일, 4분기 배당일은 12월 30일 수요일입니다.

 

 

 

 만약 이 글을 읽으시는 분들 중 삼성전자 주식 배당기준일, 배당락일, 삼성전자우 배당의 용어가 생소하셔서 잘 모르시는 분들은 위의 링크를 참조햐셔서 정확한 개념을 정리해놓으신다면 배당주 투자 추천을 하는데 있어서 손해를 입지 않으실 것으로 생각됩니다.

 

 

 

 

 

 

삼성전자 배당락일

 

 이렇게 좋은 주주 혜택인 삼성전자 주식의 꽃, 삼성전자우 배당투자를 1년에 4회 받아보고자 한다면 주식 배당기준일에는 삼성전자 주가 전망이 어떻든 주주명부에 반드시 등재가 완료되어 있어야 합니다.

 

 

삼성전자 주가삼성전자 주식 배당을 받지 못하는 배당락일은 반드시 피해야한다.

 

 이말인 즉슨 삼성전자 배당을 받지 못하는 최초의 날인 삼성전자 배당락일이 되기 전 꼭 주식을 매수해야 한다는 말과도 동일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삼성전자 주식의 배당을 받지 못하는 2020년 1분기 삼성전자 배당락일, 2분기 삼성전자우 배당락, 3분기 삼성전자 배당릭일, 삼성전자 주식 4분기 배당락일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삼성전자 주식 배당락일2020년 삼성전자 배당락일

 2020년 삼성전자 1분기 배당락일은 3월 30일 월요일이며, 2분기 배당락은 6월 29일 월요일, 3분기 삼성전자우 배당락일은 9월 28일 월요일, 4분기 삼전 배당락일은 12월 29일 화요일입니다. 따라서 반드시 배당락일 이전에는 삼성전자 주식 매수를 하셔서 주주로서 배당 혜택을 받아보실 수 있도록 주의하셔야 합니다.

 

 

 

 삼성전자 배당 장기투자와 노후자금을 위한 삼성전자 주가 전망이 밝아 삼성전자 삼성전자우 주식 매수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위의 배당 관련 글을 읽어보셔도 많은 도움이 되실 것으로 생각됩니다.

 

 그렇다면 삼성전자 배당금을 받기 위해 배당락일 이전에 정확히 언제 삼성전자 주식 매수를 해야 하는지 분기별 매수적기 타이밍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분기별 삼성전자 주식 매수 적기

 

 배당을 받기 위해선 분기별 삼성전자 배당락일 이전 주식시장이 열리는 영업일에 삼성전자 주가가 어떻든 주식 매수를 실시하셔야 합니다. 그래야지 삼성전자 배당기준일에 주주명부에 주주로서 등재가 될 수 있는 것이죠.

 

 

삼성전자 주식 매수시점2020년 삼성전자 주식 분기 매수시점 (배당금 받을 수 있는 마지막 매수날)

 2020년 삼성전자우 주식 1분기는 3월 27일 금요일에 반드시 매수하셔야 하며, 2분기는 6월 26일 금요일, 3분기 삼성전자 주가 매수시기는 9월 25일 금요일, 4분기는 12월 28일 월요일입니다. 삼성전자 배당 수익을 받기 위한 이 날에는 반드시 매수를 하셔야 한다는 사실! 잊지마시고 달력이나 휴대폰 어플에 기록을 해두시기 바랍니다. :)

 

 

 

 

 

 

 

 오늘은 2020년 삼성전자우 배당에 관련된 배당기준일, 배당락일, 배당투자를 위해 반드시 매수 완료가 되어야하는 시점까지 함께 알아보았습니다. 헷갈리실까봐 삼성전자 배당 지급시기까지 더해서 다시 한번 종합적으로 정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2020년 삼성전자 배당 종합정보 (배당기준일, 배당락일, 매수시점, 배당금지급시기)

 

삼성전자 주식 배당2020년 삼성전자 배당 종합정보

 

  현재 주식시장이 좋지 않습니다. 바이러스 영향과 유가감산 합의 실패, 장기화되는 경제 위기, 공황에 이르기까지 삼성전자 주가 개인투자자들의 마음고생이 심할 것으로 생각됩니다.

 

 아래에는 현재 좋지 않은 주식시장 하락, 폭락장에서 삼성전자 주식을 왜 장기투자하는지, 삼성전자 주식에 몸담고 있는 개인투자자들은 어떤 행동과 투자원칙 및 투자철학, 마인드를 지니고 있어야 하는지 자세히 적어놓았으니 주식 하락에 따라 마음 동요가 있으신 개인투자자께서는 한번쯤 읽어보셔서 반드시 마음을 다잡고 도움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댓글